[이누야샤] 제221화. 결계를 깨다
본문 바로가기
[만화 & 애니]/[이누야샤 - 회차 정리]

[이누야샤] 제221화. 결계를 깨다

by [수호천사] 2023. 2. 16.
반응형

[이누야샤 제23권] 제3화. 결계를 깨다 [제221화]

 

셋쇼마루와 대결하던 나라쿠는 누군가 밖에서 결계를 깨뜨린 놈이 있다고 생각한다. 나라쿠는 카구라에게 가보라고 한다. 이때 셋쇼마루가 말한다.

손님이 왔나...? 손님이 안됐구나. 모처럼 너를 찾아왔는데... 살아있는 너를 만날 수 없게 됐으니!”

 

 

나라쿠는 조금만 더 셋쇼마루가 자신의 살을 쳐내기를 원하고 있었다.

셋쇼마루, 너는 이제 곧 이 나라쿠의 살 속에 파묻혀... 내 몸의 일부가 될 것이다!’

 

 

한편 카구라는 결계를 깬 자가 이누야샤라는 사실을 보고 놀란다. 그리고 철쇄아도 붉게 변한 것을 발견한다. 카구라는 어쩌면 이누야샤가 나라쿠를 죽일 수도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주변에 최맹승이 있어서 쉽게 길을 비킬 수는 없었다.

못 비키겠군. 나도 감시당하고 있어서. 싸우는 시늉이라도 해야 하거든!”

 

 

카구라의 바람에 전혀 살기를 느끼지 못하는 이누야샤... 이누야샤는 뒤에 나타나는 잔챙이 요괴들을 바람의 상처로 날려버렸다.

 

 

셋쇼마루와 상대하던 나라쿠는 카구라가 결계를 깬 자를 제압하지 못했다는 것을 느낀다. 이러한 나라쿠를 보면서 셋쇼마루는 성 밖이 걱정되어서 싸움에 집중을 하지 못하는 거냐고 말한다. 이때 나라쿠는 셋쇼마루에게 말한다.

셋쇼마루 님... 느긋하게 대접할 시간이 없어졌습니다. 당신의 그 완전한 요괴의 힘... 모두 이 나라쿠가 가져가겠습니다!”

 

 

나라쿠의 주변의 살들이 셋쇼마루에게 달려들었다. 이때 이누야샤가 나타나서 바람의 상처를 날린다. 나라쿠가 결계를 쳤지만 결계가 깨졌다. 그리고 셋쇼마루 역시 무사했다. 셋쇼마루가 나라쿠에게 말한다.

, 나라쿠... 우습게 됐구나. 나를 먹으려 한 네 육편이... 되려 이누야샤의 바람의 상처에서 나를 지켜주다니.”

 

 

나라쿠는 순간 당황한다.

계산 착오다... 이누야샤가 이렇게 강해졌을 줄이야...’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