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Hours 시즌 1] (1) 딸이 가출했는데, 바쁜 일이 생겼다!
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이야기]/[24 Hours]

[24 Hours 시즌 1] (1) 딸이 가출했는데, 바쁜 일이 생겼다!

by [수호천사] 2021. 9. 23.
반응형

[24 Hours 시즌 1] (1) 딸이 가출했는데, 바쁜 일이 생겼다!

 

 

[12:00 A.M.]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빅터 로브너(Victor Rovner)라는 요원이 데이비드 파머(David Palmer) 상원의원에 대한 암살이 있을 거라는 정보를 어딘가로 보내고 있다. 이것은 미국의 대테러부대(Counter Terrorist Unit, CTU)의 월시(Richard Walsh) 요원에게 전달된다.

 

[12:01 A.M.]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데이비드 파머 상원의원은 다음날 있을 캘리포니아 예비선거 연설을 준비하고 있다.

 

[12:03 A.M.] 대테러부대(CTU) 소속의 잭 바우어(Jack Bauer)가 자신의 딸 킴벌리와 체스를 두고 있다. 잠자리에 들어가기 전에 딸은 그에게 다시 돌아와서 기쁘다고 말한다. (잭은 가출가장이었던 것이다) 잭의 아내 테리는 킴벌리가 자신에게 버릇없이 구는 것에 대해서 잭에게 이야기하는데, 아마도 킴벌리는 잭이 가출한 이유를 아내인 테리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그런데 그들은 잠시 후에 킴벌리가 창문 밖으로 몰래 빠져나갔다는 것을 알게 된다. 잭과 아내가 킴벌리를 찾으려고 할 때 CTU에서 급하게 모임이 있다며 연락이 온다. 잭은 CTU로 향하면서 킴벌리의 전 남자친구 빈센트에게 전화를 걸어보았는데, 그는 킴벌리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고 있다.

 

[12:06 A.M.] 킴벌리는 친구 자넷 요크(Janet York)를 만났는데, 그녀들은 대학생들인 댄(Dan)과 릭(Rick)이라는 남자들을 만날 예정이었다.

 

[12:09 A.M.] CUT 본부에 도착한 잭은 아내에게 전화를 걸어서 일단 그녀를 안심시킨다. 잭은 CUT 팀원들에게 모임이 소집된 것은 아마도 파머 상원의원 암살에 음모 때문일 것이라며, 파머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라고 팀원들에게 명령한다. 한편 킴벌리와 자넷은 가구점에 도착해서 댄과 릭을 만난다.

 

[12:14 A.M.] 잭은 LA 경찰에 있는 친구에게 전화해서 자신의 딸을 찾아달라고 부탁을 한다. 월시는 CTU에 도착에서 잭의 팀에게 파머의 암살 기도에 대한 정보가 있다고 말한다. 그리고 잭에게는 그 암살 음모가 CUT 내부와도 연결되어 있으니 보안에 주의를 해야 한다고 은밀하게 말해준다. (아무도 믿지 마라!)

 

[12:22 A.M.] 외국인 사진작가 마틴 벨킨(Martin Belkin)LA로 가는 비행기에서 파머 선거운동의 매니저인 패티 브룩스(Patty Brooks)에게 전화를 걸어 다음날 아침 식사 때 파머와 만나기로 약속한다. 그의 옆 좌석에 앉은 여자 맨디(Mandy)가 그의 전화 통화를 듣고는 흥미를 느끼며 대화를 시도한다.

 

[12:24 A.M.] 니나(Nina)는 잭이 국장인 조지 메이슨(George Mason)과의 만남에 자신을 끼워주지 않는 것에 대해 말하지만 잭은 비밀에 대해서 말하지 않는다. 한편 킴벌리는 릭과의 대화에서 자신의 아버지가 죽었다고 거짓말을 한다.

 

[12:28 A.M.] 조지 메이슨은 파머 암살에 대한 정보의 출처를 잭에게 말하지 않는다. 잭은 의심을 하고 메이슨을 마취총으로 기절시킨다. 그리고는 니나에게 유죄판결을 받은 마약상 필립 다셋(Phillipe Darcet)의 자산 정보에 대해 찾아보라고 명령한다. 잭은 필립 다셋이 메이슨과 연관이 되어있기 때문에 그 정보를 통해서 메이슨을 협박하려고 생각하고 있다.

 

[12:36 A.M.] 잭의 아내 테리(Teri)는 킴벌리의 친구인 자넷의 아버지인 알란 요크(Alan York)의 전화를 받는다. 그도 역시 자신의 딸(자넷)을 찾고 있었다.

 

[12:40 A.M.] 필립 다셋의 파일에 접근하려면 토니 알메이다(Tony Almeida)의 도움이 필요했다. 니나는 잭의 부탁으로 토니에게 다셋의 파일을 요청하지만, 토니는 니나가 아직도 잭과 그렇고 그런 사이이기에 그런 (사적인) 부탁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도 결국 니나는 토니를 설득(협박)해서 정보를 얻게 된다. 한편 잭은 제이미 파렐(Jamey Farrell)에게 자신의 딸의 이메일 계정의 비밀번호를 추적해 달라고 부탁한다. 제이미가 알려준 킴벌리의 이메일 비밀번호는 ‘LIFESUCKS’(인생 엿같다)이었다.

 

[12:43 A.M.] 비행기에서 맨디는 마틴에게 추파를 계속 던지고, 둘 사이는 점점 가까워진다.

 

[12:45 A.M.] 상원의원 파머는 모린 킹슬리(Maureen Kingsley)라는 사람에게 전화를 받는다. 그는 모린과 통화를 하면서 화를 내지만, 무슨 일인지 궁금해 하는 아내 셰리(Sherry)에게는 아무 것도 아니라고 말한다.

 

[12:49 A.M.] 니나는 잭의 행동에 대해 걱정하면서 사적인 파일을 열람하는 것은 불법이라고 조언하지만 잭은 메이슨에게서 사실을 듣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다고 말한다. 한편 테리와 알란 요크는 킴벌리의 이메일에 접속해서 얻어낸 정보(주소)를 통해서 킴벌리와 자넷이 간 곳으로 추정되는 곳으로 향한다. 한편 킴벌리는 그녀의 엄마가 계속 전화한 것을 보고, 그 남자들에게 집에 데려다 달라고 부탁을 한다.

 

[12:52 A.M.] 비행기에서 마틴과 맨디는 화장실에서 사랑을 나눈다. 맨디는 마틴에게 로스앤젤레스에서 다시 만날 수 있는지 묻지만, 마틴은 매우 바쁠 것이라고 대답한다. CUT에서 토니는 잭에게 마약상인 다셋의 계좌에 대한 자료를 보내고, 잭은 메이슨을 깨워서 그가 다셋(Darcet)과 연관된 것에 대해 언급한다. 비행기에서 맨디는 승무원을 때려 기절시키고 마틴에게 훔친 신분증을 꺼내고 보호복을 입는다. 그녀는 비행기의 소화기에서 폭탄을 꺼내 비행기를 폭발시키고, 낙하산을 타고 안전하게 지상으로 내려온다.

 

[12:57 A.M.] 테리는 알란 요크와 함께 차를 타고 가면서 잭에게 전화를 건다. 도중에 전화가 끊기자 잭이 아내를 찾아서 나가려고 하는데, 토니 알메이다가 모하비 사막 상공에서 비행기가 폭발했다는 뉴스로 잭을 막아선다. 킴벌리와 자넷을 태운 차를 운전하던 댄은 집으로 데려달라는 킴벌리의 말을 무시하고, 킴벌리는 상황이 안좋아졌다는 것을 깨닫는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