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로스트 시즌 6]
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이야기]/[로스트]

사진으로 보는 [로스트 시즌 6]

by [수호천사] 2021. 3. 14.
반응형

로크를 살해하고... 죽었다가 살아났다고 생각되는 로크의 사주를 받아 제이콥을 죽인 벤...

로크의 시신을 보고 놀라는데...

 

 

그동안 사이드는 부상으로 거의 죽음 직전에 이르렀다가...

신비한 물의 효과로 되살아난다...

 

 

제이콥을 죽인 뒤... 제이콥을 죽이면 모든 것이 명확해질 것으로 생각했는데...

더욱 꼬여만가는 벤의 상황

 

 

실종되었던 클레어는... 어느 순간... 전사의 이미지로 탈바꿈하고... 나타나는데...

 

 

사이드는... 로크와 협력관계를 가지는 듯...

 

 

제이콥을 죽인 댓가로... 자신의 무덤을 파고 있는 벤...

 

 

지금의 로크가 예전의 로크가 아니면 누구란 말인가?

그리고 지금의 로크가 계획하고 있는 일은 무엇인가?

 

 

과거... 리차드는 제이콥에게 제압당하고... 그를 따르게 된다...

그러나 리차드는 제이콥의 후계자는 되지 못한다...

그렇다면 이 섬에 오게 된 사람들은... 제이콥의 판단에...

자신의 후계자가 될 후보자들이었다는 이야기...

(그냥 직접적으로 뽑으면 되지... 시즌 6까지 질질 끌면서...)

 

 

죽은자들의 영혼과 대화하는 독특한 캐릭터...

제이콥이 벤에 의해서 죽었다는 것도 밝혀낸다...

 

 

데스몬드의 신체적 비밀을 활용하여... 실험을 하려고 하는 사람들...

 

 

특별한 사람만 제이콥을 볼 수 있었는데...

이미 헐리도 제이콥을 본 적이 있었다...

제이콥의 후계자가 될 충분한 자격을 가지고 있었던 헐리...

(그러나 외모상, 배역 비중상... 잭에게 양보하는...)

 

 

클레어를 데리고 섬을 탈출하려는 케이트

 

 

자신을 두고 떠라나는 진에게... 그럴 수 없다며 죽음을 선택한...

 

 

제이콥은... 현재 검은 연기와 과거 쌍둥이였다...

로크로 변신한 검은 연기는 섬을 나가는 것이 목적이고...

제이콥은 지금까지 섬을 지키는 것이 목적이었다... (맞나?)

 

 

제이콥의 후계자가 된 잭...

제이콥의 후계자로서 로크(검은연기)를 막아야 하는 사명을 부여받는다...

결국 사투 끝에 로크를 제압하고... 잭의 뒤를 이어 헐리가 섬을 지키게 된다...

(헐리의 조수로 벤이 선택된다...??)

 

 

드라마의 마지막...

그동안 출연했던 배우들이 모두 등장하는데...

그들은 각자의 삶을 살았더라도... 지금은 모두 다 죽어서 만난 것(?)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