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의 총선개입인가, 국정원의 대선개입인가?
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

검찰의 총선개입인가, 국정원의 대선개입인가?

by [수호천사] 2021. 9. 11.
반응형

검찰의 총선개입인가, 국정원의 대선개입인가?

 

지난 총선 때 청부 고발로 고발 사주 의혹을 받고 있는 검찰에 대해서 결국 윤석열이 피의자 신분이 되는 데까지 발전하였다. 소문으로 검찰 개혁을 막기 위해서 총선에 검찰이 조직적으로 개입했다는 의혹에 대한 검찰의 총선개입이 원래 사건의 본질이었다.

 

그런데 진행과정 속에서 공익제보자에 대한 윤석열 측의 반발로 시작해서, 급기야 국정원이 이번 사건에 개입되었다는 의혹까지 제기되기 시작하였다.

 

윤석열 캠프의 이상일 공보실장은 성명을 통해 소위 제보자 조성은씨가 인터넷 매체 뉴스버스의 악의적 허위 보도가 이뤄지기 전 박 원장을 만났다는 사실에 경악을 금치 못한다며 이번 사건을 박지원 게이트라고 언급하였다. 정권교체를 실현할 야권의 가장 강력한 후보에게 타격을 주기 위해서 국정원과 법무부, 검찰, 공수저 등의 국가권력이 총동원된 것이라고 주장한 것이다. 나아가 문재인 대통령에게 박지원 원장에 대한 철저한 수사를 지시하라고 압박을 넣었다. 이어서 윤석열 후보는 박지원 국정원장의 휴대폰을 압수수색하라고 강력히 촉구하였다. 

 

 

원래 본질상 이번 사건은 검찰의 총선개입이었는데, 어느 순간 국정원의 대선개입으로 변질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다.

 

윤석열 캠프나 야당은 우선적으로 지난 4월 총선에서 개입을 시도하려고 했다고 제기된 의혹에 대해서 먼저 경악을 금치 못한 다음에, 조성은 제보자가 이번 국정원장 박지원을 만난 것에 경악을 금치 못하는 것이 순서가 아닌가 생각된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