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블루제이스, 포스트 시즌이 보인다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야기]/[스포츠 일반]

토론토 블루제이스, 포스트 시즌이 보인다

by [수호천사] 2021. 9. 14.
반응형

토론토 블루제이스, 포스트 시즌이 보인다

 

류현진이 소속한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기세가 여간해서는 수그러들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최근 17경기에서 152패의 기록으로 무섭게 질주하는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1위 자리를 지키며 포스트시즌에 한걸음 가까이 다가갔다.

 

지난번 선발로 출전한 류현진이 초반에 무너졌지만 타선의 도움으로 패전을 면하게 된 것은 토론토의 상승세를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예전에는 투수가 모든 것은 다 책임져야 하는 부담감이 있었지만 활발한 타선의 지원을 받기 시작하면 투수들은 부담없이 던지게 되고 그것은 오히려 호투가 되어서 좋은 투구가 되기 쉽다.

 

토론토는 14(이하 한국시각)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에 위치한 로저스 센터에서 탬파베이 레이스와 홈경기를 가졌다. 템파베이는 현재 아메리칸 승률 1위팀이어서 부담이 있을법도 한데, 토론토는 경기 중반에 타선이 대폭발하면서 8-1로 대승을 거두었다. 타선의 지원을 받은 선발투수 알렉 마노아는 8이닝 무실점 10탈삼진의 눈부신 호투를 펼쳤다.

 

 

최근 4연승을 달리고 있는 토론토는 최근 17경기에서 152패를 기록하고 있다. 이날 7-0으로 앞선 6회에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가 메이저리그 홈런 선두에 오르는 45호 아치를 폭발시키며 사실상 승부를 결정지었다.

 

이후 토론토는 9회 오스틴 메도우스에게 1점 홈런을 내주기는 했으나 이는 승부와 전혀 관계가 없었다. 결국 경기는 토론토의 8-1 승리로 끝이 났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