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징가제트] 제9화 : 악마의 자식 데이모스F3
본문 바로가기
[만화 & 애니]/[애니 이야기]

[마징가제트] 제9화 : 악마의 자식 데이모스F3

by [수호천사] 2021. 10. 18.
반응형

분리와 합체가 자유로운 기계수 데이모스F3

 

자신이 만든 기계수 데이모스F3’을 아수라 남작에게 보여주며 자랑하던 헬 박사가 리모콘의 버튼을 누르자 기계수 데이모스F3이 갑자기 분해되기 시작하였다. 깜짝 놀라는 아수라 남작에게 뭔가 보여주겠다며 다시 리모콘의 버튼을 누르자 분해되었던 데이모스F3이 다시 합체되었다. 헬 박사는 마징가Z와 정면으로 붙으면 불리하기 때문에 데이모스F3을 분해해서 광자력 연구소에 보내고 리모콘으로 다시 합쳐서 움직이지 못하는 마징가Z를 파괴하라고 명령한다.

 

분리와 합체가 자유로운 기계수 데이모스F3

 

헬 박사는 아수라 남작에게 먼저 광자력 연구소에서 일하는 주요 인물들의 데이터를 조사해 오라고 하였고, 아수라 남작은 광자력 연구소의 총책임자인 유미 박사가 뉴욕에서 열리는 과학회의로 자리를 비우게 되고 광자력 연구소의 놋소리, 모리모리, 세와시 박사가 연구소의 책임을 임시로 맡는다고 보고한다. 헬 박사는 세 박사에게 최면술을 걸어서 자신의 편으로 만들라고 한다.

 

유미 박사는 뉴욕에서의 국제회의로 광자력 연구소를 일주일간 비우게 된다. 아수라 남작은 부하들에게 멍청한 세 박사를 납치해 오라고 명령한다. 한편 세 박사는 업무가 끝나고 동료들과 볼링을 치러 가려고 한다. 이때 사야카가 연구소를 비우고 놀러가는 건 무책임하다고 한마디 하지만 카부토 코지가 자신이 연구소를 지키고 있을테니 볼링치고 오라고 말한다. 사야카는 자신이 말을 좀 심하게 한 것 같다고 반성하며 코지가 배려심이 깊은 것을 다시 봤다고 말한다.

 

볼링을 신나게 치고 라커룸으로 간 세 박사는 아수라 남작의 부하인 철가면들에게 납치된다. 해변가에 세 박사를 묶어놓은 아수라 남작은 주문을 걸고 자신의 부탁을 들어달라고 최면을 건다. 최면에 걸린 세 박사가 광자력 연구소에 도착해서 광자력 연구소를 지키고 있던 카부토 코지에게 쌀살맞게 대한다. 그들은 코지와 시로가 집으로 간 뒤에 마징가Z를 밖으로 꺼내놓는다. 이때 아수라 남작은 후지산 아오키가하라를 향해서 미사일을 발사한다.

 

아수라 남작에게 최면 걸린 세 박사

 

후지산에 미사일이 떨어지면서 지진이 난 것처럼 진동이 울리자 잠에서 깬 카부토 코지와 시로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오토바이를 타고 후지산 아오키가하라 쪽으로 향한다. 도중에 보스 일행도 오토바이를 타고 나타나서 카부토와 합류한다. 현장에 도착해 보니 사야카와 세 박사가 도착해 있었고, 미사일 잔해 속에서 나온 분해된 데이모스F3’가 합체되어서 공격하기 시작하였다. 코지는 자신이 미끼가 될 테니 사야카에게 광자력 연구소로 도망치라고 말한다. 데이모스F3은 코지를 잡아서 던져버린다. (멍청한 데이모스F3이 코지를 죽일 절호의 찬스를 날려버린다) 데이모스F3은 곧장 세 박사를 따라 광자력 연구소 쪽으로 향한다. 정신을 차린 코지가 앞으로 달려나가서 세 박사를 막았지만 데이모스F3의 공격을 받고 쓰러진다.

 

광자력 연구소에 도착한 사야카는 마징가Z가 밖에 나와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 사야카는 다시 후지산 쪽으로 오토바이를 타고 가서 쓰러져 있는 카부토 코지에게 이 사실을 알린다. 이때 데이모스F3은 광자력 연구소에 도착해서 무방비 상태의 마징가Z를 공격하기 시작한다.

 

무방비 상태인 마징가Z를 공격하는 데이모스F3

 

광자력 연구소에 도착해서 마징가Z가 공격당하는 것을 본 카부토 코지는 호버파일더가 있는 집으로 향한다. 어쨌든 그동안 사야카가 아프로다이A로 시간을 끌기로 한다. (애초에 카부토가 집으로 향했으면 시간을 충분히 절약할 수도 있었는데...)

 

집으로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카부토 코지는 도중에 철가면 군단의 공격을 받게 된다. 한편 아프로다이A는 마징가Z를 신나게 공격하던 데이모스F3을 막으려고 나서지만 전투용이 아니었기 때문에 (카부토, 유미 박사 바보...-_-) 전혀 도움이 되지 못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계수가 나타날 때마다 얻어터질 것을 각오하고 출동하는 수준이 되어 버렸다. 그렇다면 카부토 보다 사야카가 매번 목숨을 걸고 출동하는 것이 된다.

 

집으로 가던 카부토를 막아선 철가면 군단을 보스 일행이 막아내면서 카부토가 무사히 집에 도착해서 호버파일더를 탈 수 있게 된다. 한편 시로는 세 박사가 조종을 당하고 있다는 것을 눈치채고 응징한다.

 

최면에 걸린 세 박사를 응징한 시로

 

아프로다이A가 가슴 미사일로 일단 데이모스F3의 주위를 끌게 되고 데이모스F3이 아프로다이A에게 공격을 가하면서 아프로다이A가 쓰러지면서 사야카가 밖으로 튕겨나오기까지 한다. 데이모스F3은 방해꾼(아프로다이A)을 제거하고 마징가를 물어뜯기 시작한다.

 

물어뜯기 시전을 보이는 데이모스F3

 

이때 호버파일더를 타고 카부토 코지가 나타난다. 데이모스F3의 공격에 호버파일더의 프로펠러가 파괴되었지만 결국 도킹에 성공하고 마징가를 조종할 수 있게 된다.

 

마징가Z가 무기를 발사했지만 데이모스F3은 여러 번 부서졌다가 합체되었다. 충격을 받고 부서지더라도 계속 합체되는 데이모스F3이었지만 결국 마징가Z의 브레스트 파이어로 녹아버린다.

 

최면에서 풀려난 세 박사는 몸둘바를 몰라했지만 카부토 코지는 쿨하게 넘어간다. “아마 박사님들은 최면술에 걸려서 시킨 대로 하신 게 틀림없어. 그것보다 세계 최고를 자랑하는 박사님들에게 부탁할 일이 있어요. 호버 파일더의 고장 난 프로펠러 부분을 고쳐주세요.”

 

기계수와의 싸움에서 넘사벽을 자랑하는 무적의 마징가Z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